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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농

우유자조금, 국산우유 소비촉진 활동 펼쳐

이디야커피 이어 GS리테일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축산신문 민병진  기자]


K-MILK 인증 인지도 제고·우유 소비 증가 기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가 국산우유 소비촉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우유자조금은 이디야커피와 업무협약을 맺고 이번 달부터 ‘라떼에 반할 때’ 공동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이디야커피와 함께 국산 우유를 활용한 라떼 등 유음료를 적극 홍보하여, 우유에 대한 친밀도 향상과 더불어 긍정적인 인식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또한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개학 연기와 학교급식 중단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가들을 응원하고,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

‘라떼에 반할 때’ 공동 캠페인은 11월 한 달간 진행되며,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이디야 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라떼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디야커피에서 판매되는 라떼 음료 중 ‘토피 넛 라떼’, ‘고구마 라떼’, ‘골든바닐라슈페너’ 3종이 이번 캠페인에 해당되는 음료다.

한편, 우유자조금은 국내 대표 유통 브랜드인 GS리테일과도 상호 협력을 통해 ‘국산우유사용 K-MILK인증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도 및 인지도를 높이는데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번 상생·협력 활동의 일환으로 K-MILK인증을 획득한 상품 교환권과 5천원 할인권 1만장이 발행된다. 

우유자조금은 이를 각종 사업의 이벤트 경품으로 활용하고, 이벤트 당첨자에게 편의점 GS25또는 슈퍼마켓 GS THE FRESH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 교환권과 K-MILK 5천원 할인권을 기프티콘 형식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이 기프티콘은 국산 우유 및 유제품만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실질적인 국산 우유 및 유제품의 소비량 증가로 이어질 것이란 기대다. 

우유자조금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국산 우유에 대한 인식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앞으로도 국산 우유 및 유제품의 소비가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축산신문, CHUKSAN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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