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이 브랜드북 ‘Dodram Pride’를 출간했다.
이 책자에는 올해로 설립 33주년, 사업 규모 3조 9천억 원이 넘는 선진 기업으로 성장한 도드람의 브랜드 역사, 경영철학, 성장과정과 함께 새롭게 전문식품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도드람의 미래와 비전을 담았다.
이를통해 1990년 13개의 양돈농가가 모여 자생적 협동조합으로 출발, 국내 최초의 브랜드육 ‘도드람포크(현 도드람한돈)’를 출시한 이후 브랜드 돼지고기 시장 점유율 1위에 오른 배경과 왜 돼지고기 선택의 기준이 되고 있는지 ‘스토리’를 제공하고 있다.
도드람 임직원과 조합원은 물론 소비자까지 모두가 공감하고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원천스토리 구성으로 이야기를 풀어가고 있을 뿐 만 아니라 조합원, 임직원, 고객의 이야기를 다채로운 사진과 이미지로 함께 풀어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볼 수 있다.
‘Dodram Pride’는 yes24, 교보문고, 알라딘, 네이버책,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오는 14일 이후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권당 2만5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