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1년부터 개발해 착수해서 7년동안 준비해온 브랜드인 ‘e-로운포크’는 2001년에는 대한사료와의 공동작업으로 사료를 통일했다. 이후 2002년부터는 정P&C에 의뢰, 사양관리프로그램을 적용해 엄격하게 관리해 오고 있다. 특히 2006년부터는 비육구간에서 천연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을 첨가해 ‘e-로운포크’만의 차별화에 성공했다. 사람의 몸에 이로운 10여가지의 한방재(황기, 하수오, 결명자, 뽕잎, 칡뿌리 등)를 첨가해 면역력을 강화시켰다. 또 세포형성과 순환기능에 관여하고, 면역기능과 살균력을 도와주는 것으로 알려져 최근 여러 가지 분야에서 응용되고 있는 ‘희토’ 돌가루를 가공첨가해 보수력의 개선과 육색이 좋아지는 효과를 낳았다. ‘e-로운포크’는 20개 관내 양돈농가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사육규모 3만5천마리, 일 150두를 출하하고 있는 수준이다. 그리고 군위축협과 군위군, 양돈협회 군위지부가 브랜드 사업에 함께 참여하고 있다. 현재 3~4개 지역에 대리점을 확보했고, 학교급식 담당기관으로부터 긍정적인 결과를 얻어낸 단계이다. 수도권 백화점과 대형할인점을 공략하기 위해 농업법인(주)미트앤푸드와 업무협력, 판로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