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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우

생산자-유통업체 손잡고 대규모 한우소비행사 전개

한우협, 대형유통매장·외식업체 연계 할인판매 진행

[축산신문 이동일 기자]
유통업체와 생산자 단체가 손을 잡고 소비자에게 대규모 한우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한우협회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대형유통업체(400여개점), 외식업체(60여개점)등을 통해 한우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삼성테스코(홈플러스), 농협유통, 롯데마트, 이마트가 함께 한다.
삼성테스코(118개점)는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한우 1천두를 정상가격 대비 40%할인판매하고, 구매고객에게는 수저세트를 증정한다.
농협유통(6개점)은 10일부터 12일까지 한우 1등급 등심, 정육, 우족 등을 35~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마트(86개점)는 일차로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꼬리반골을 할인판매하고, 23일부터 29일까지는 한우암소 300두 산지 직송전을 열어 국거리, 등심 등을 할인한다.
이마트(131개점)도 현재 행사를 계획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외식업체인 착한고기(60개점)에서는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한우암소 300두의 할인판매를 실시하고, 고객에게 한우세트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한우협회 관계자는 “각 유통업체들과 협의를 통해 지원할 방법을 논의했다. 행사기간 동안 총 6천두의 한우를 판매하는 것이 목표이며, 국내 대표 유통업체들이 모두 참여하는 이상 충분히 가능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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