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횡성축협한우는 고객의 입맛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끊임없는 사양관리를 통해 지속적인 한우의 품질 향상에 힘써온 공을 인정받고 있으며, 1인 가정 증가에 따른 소비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사골곰탕, 스테이크, 육개장 등 간편식을 선보이며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홍콩, 마카오, 캄보디아 등 해외 진출을 통해 수출 실적 200만불을 돌파하는 등 세계적인 명품한우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엄경익 조합장은 “고객이 외면하는 제품은 존재할 가치가 없다”며 “항상 고객의 기준보다 그 이상의 품질과 가치를 제공하는 한우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