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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란자조금, 소비자들과 소통의 자리 마련

대한민국 축산물 소비대전서 인기몰이

 

[축산신문 서동휘 기자]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김양길)가 지난 1~2일 양일간 진행된 ‘2023 대한민국 축산물 소비 대전’에 참가해 소비촉진활동<사진>을 전개했다.

 

계란자조금은 이번 행사에서 ‘삼시세끼 계란, 매일 건강’이라는 슬로건 아래 연간 1인당 약 300개 가량이 소비되는 국민 식품인 계란의 효능을 알렸다. 단백질, 지방, 비타민, 인, 칼슘, 철분 등 생명에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가진 ‘푸드 백신’인 계란을 매 식사 시 섭취하면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된다는 메시지를 전한 것.

 

계란자조금 측에서는 이번 행사에 총 3개의 부스를 운영, ▲계란 판매 ▲계란 음식 시식회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계란 소비 촉진(Boom-up)을 목적으로 진행된 시식 행사에서는 에그마요 샌드위치(1천명분)와 구운 계란(1천600명분)이 제공됐다. 또 이벤트존에서는 계란 상식 퀴즈 맞추기 대회를 열어 정답을 맞춘 참여자에 다양한 경품(계란찜기, 구운 계란, 물티슈, 앞치마, 에그로이 스티커 등)을 제공하기도 했다.

 

계란자조금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약 750판(30개)의 계란 판매했으며, 시식회에는 2천500여명, 이벤트는 2천여명의 인원이 참석, 다시 한번 국민식품인 계란의 인지도를 올리는 계기를 가졌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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