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목우촌(사장 성병덕)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면서 ‘리얼 시리즈(햄·소시지)’ 신제품을 출시했다.
또 치킨프랜차이즈 또래오래에선 한 달 동안 ‘힐링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리얼 매콤프랑크’와 ‘리얼 달콤프랑크’는 햄·소시지의 진짜(REAL) 맛을 선보인다는 전략으로 오로지 ‘맛’에 대한 차별화에 초점을 맞추면서 지난해 5월 첫 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61억원의 매출로 시장 안착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농협목우촌 ‘또래오래’는 ‘5월의 힐링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넷마블 ‘몬스터 길들이기’와 함께 펼치는 공동 마케팅으로 응모자 전원에게는 ‘몬스터 길들이기’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수정 20개)이 제공된다. 또 추첨을 통해 가족 힐링을 위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