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바우사업단은 이날 2008년 역점사업으로 추진할 사양관리는 물론 출하에서부터 유통판매, 소매단계까지의 판매망 확보를 비롯해 분야별로 주요사업 내용을 점검했다. 조합장들은 특히 브랜드판매를 전담하는 협력업체를 확보해 토바우 브랜드의 유통과 판매조직을 구축하고 유통·판매와 관리감독기능을 이원화해 토바우사업단은 상표관리와 원료육의 유통관리 등을 담당하고 제휴사는 판매업무를 전담하는 체계를 수립해 나가기로 했다. 토바우사업단은 이날 2007년 하반기에 개장한 송아지 경매시장을 통해 총 8회 318두가 출장, 토바우 브랜드 농가의 안정적인 밑소 확보에 도움을 주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