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축협(조합장 구희선)은 지난 1일 축산물판매장인 한우이야기 회의실에서 조랑우랑 한우 브랜드 명품화를 위한 암소육종전략 수립을 위한 심포지엄<사진>을 가졌다.
이번 심포지엄은 국립한경대학교와 2012년부터 2013년까지 산학협동의 일환으로 연구하고 있는 농촌진흥청 연구과제와 관련된 것이다.
이날 심포지엄에서 구희선 조합장은 “한우 경기가 침체 될수록 한우 농가는 개량 노력을 더욱 강화해야 한다”며 “이번 심포지엄이 ‘조랑우랑한우’ 브랜드가 대한민국 소비자들 모두가 인정하는 명품으로 우뚝 설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