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료협회(회장 김정호)가 회원사의 경영고충 상담실을 설치 운영에 들어갔다. 사료협회는 1일 협회 창립일을 계기로 협회 홈페이지(http://www.kofeed.org)에 ‘회원사 경영고충 상담실’을 설치 운영하고 있다. 회원사의 경영전반에 걸친 현장 애로사항을 체계적으로 파악 해결함으로써 실질적 업무개선을 도모하고, 협회의 대회원사 서비스확대 및 회원사의 협회 활용도를 증진시키기 위해 이같은 상담실 운영에 나선 것이다. 주요 상담내용은 ▲관련법규 및 세제운영에 관한 사항 ▲사료관리 관계규정의 내용 및 운용상 제기되는 문제 ▲축산·사료산업 관련 정보 및 통계에 관한 사항 ▲기타 회원 경영전반(원료, 생산, 유통)에 걸쳐 현실적으로 제기되는 문제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이다. 사료협회는 회원사의 적극적인 활용을 당부하면서 회원사 경영고충 상담실은 회원사 외에는 활용할 수 없다. 김영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