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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기능성 양돈사료 시장 쟁탈전 치열

기능성을 강조한 양돈사료 시장 확보 쟁탈전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이같은 현상은 최근 계속 이어지고 있는 고돈가 행진 영향인 것으로 풀이되고 있다.
두산 백두사료의 경우는 항병력에 초점을 둔 ‘엔스타시리즈’의 우수성을 내세우며 공격적으로 시장에 돌진하고 있다.
선진사료는 SJ Farm 시스템과 연계한 ‘프리모’의 특별함을 역설하며 제품의 탄탄함을 강조하고 있다.
우성사료는 요즘 문제되고 있는 소모성질병의 저항력에 무게를 둔 ‘이노텍’의 우수성을 실증으로 보여주고 있다.
도드람B&F는 갓난돼지때부터 튼튼해야 어미돼지가 되어서도 건강하다는 점을 인식, ‘뉴페이스’라는 사료를 개발, 양돈업계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대한제당 무지개사료는 특별히 PMWS에 강한 ‘스티뮤레이트’로 이미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가운데 육성돈 신제품 ‘GX’도 내놓고 또 한번 시장의 변화를 꾀하고 있다.
CJ Feed는 ‘피그마스타’에 이은 또 다른 변신을 시도한 ‘돈돈 3 STEP’으로 CJ 기술력을 과시하고 있다.
천하제일사료는 장영실상을 수상한 ‘제너탭’과 ‘세이프-존 프로젝트’로 시장을 놀라게 하면서 또한번의 뒤짚기 한판을 모색하고 있다.
애그리브랜드 퓨리나코리아는 양돈사료시장을 선도해가는 자부심으로 ‘프로텍트’와 무항생제사료로 시장의 수위를 고수하고 있다.
김영란 yrkim@chuksa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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