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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사료협, 홈페이지 상담실코너 적극 활용 당부

“회원사 경영고충 상담실을 이용하세요”
한국사료협회(회장 김정호)가 협회 홈페이지(http://www.kofeed.org)에 ‘회원사 경영고충 상담실’을 운영하고 있으나 회원사의 이용률이 저조하자 회원사들의 적극적인 활용을 바라고 있다.
지난 7월 1일부터 사료협회가 운영하고 있는 회원사 경영고충 상담실은 회원사의 경영전반에 걸친 현장 애로 사항을 체계적으로 파악 해결함으로써 실질적인 업무 개선을 도모하고, 협회의 대회원사 서비스 확대 및 회원사의 협회 활용도를 증진시키기 위해 개설한 것이다.
주요 상담내용은 ▲관련법규 및 세제 운영에 관한 사항 ▲사료원료 수급 및 가격 동향·선임변동에 관한 사항 ▲사료관리 관계규정의 내용 및 운용상 제기되는 문제 ▲축산·사료산업 관련 정보 및 통계에 관한 사항 ▲기타 회원 경영전반(원료, 생산, 유통)에 걸쳐 현실적으로 제기되는 문제나 개선이 필요한 사안 등이다. 김영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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