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수정기자재 전문 생산업체인 (주)송강GLC이 ‘해피콜’ 시행 5주년을 맞아 소비자방문 A/S(사후관리) 서비스를 전개한다. 송강GLC는 이번 행사기간동안 농가에서 사용하던 중 고장으로 방치된 각종 기기들을 지역단위 축협 또는 대한양돈협회 등에 가져다 놓을 경우 전국 각지역 순회 A/S봉사반 직원이 직접 방문, 수리를 해줄 방침이다. ‘해피콜’은 자사 생산제품 여부에 관계없이 고장접수후 3일이내 완벽한 수리는 물론 소비자 사후관리만족도까지 조사 상담하는 동종업계 최초의 서비스다 송강GLC의 한관계자는 “이번 사은행사는 그동안의 ‘해피콜’ 서비스 성과에 대한 평가 및 개선 보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완벽하고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일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