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사료는 이번 박람회에서의 부스 주제를 “More Clean, More Happy(더 깨끗하게, 더 행복하게...)”로 하여 자연과 환경, 그리고 인간을 생각한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임으로써 우성의 기업이미지가 돋보였다. 우성사료가 이처럼 자연과 환경, 인간을 생각하는 주제를 설정한 것은 축산현안을 반영하기 위함이다. 더욱 깨끗한 사료공급을 통해 안전하고 깨끗한 축산물 생산으로 소비자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공급하겠다는 의지와 가축을 포함한 농장주와 인간이 함께 어우러지는 더욱 행복한 세상을 실현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인 것. 이러한 의지는 홍보부스 곳곳에서 느낄 수 있었다. 부스의 외관은 현대적인 디자인과 소재로 깨끗함을 강조했고, 관람객이 쉴 수 있는 공간을 최대한 배려한데다 바 카운터를 운영, 가공되지 않은 시원한 건강음료도 제공하여 땀을 식힐 수 있는 따뜻한 마음을 보여줬다. 또 아로마테라피를 이용한 자연향으로 관람객의 심신까지도 생각하는 세심함이 한층 돋보였다. 특히 축산인의 위상을 확립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된 축산인 명함 만들어주기 행사는 축종별로 그 특징에 맞게 칼라명함을 제작해주자 축산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이외에도 우성사료는 방문객들에게 손 지압용 볼펜과 캔플라워를 나눠줘 관람객의 흥미를 북돋아주기도 했다. 우성사료는 이번 부스 컨셉이 말해주듯 모든 전시행사 요소가 주제와 부합되는 통일성과 독창성으로 관람객들의 주목을 끌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