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10 (화)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종합

인터뷰/ 한성일 책임교수

“깨끗한 축산과 축산물 브랜드 마케팅은 뗄레야 뗄 수 없는, 아주 밀접한 관계입니다”
건국대학교 농축대학원 축산물브랜드마케팅리더과정 책임 교수인 한성일 박사는 이같이 깨끗한 축산과 브랜드 마케팅의 관계를 강조하며, ‘크린팜 운동’에 적극 동참키로 했다.
한 교수는 ‘크린팜 운동’은 ‘아름다운 축산, 깨끗한 농장, 안전한 축산물’이라는 슬로건에서도 보듯 궁극적으로 소비자들이 우리 축산물을 찾도록 하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음을 다시 한 번 지적하며, 그렇기 때문에 브랜드 마케팅과 더욱 밀접해질 수 밖에 없다고 덧붙였다.
한 교수는 실제 국내 브랜드 축산물 대부분이 기본적으로 ‘아름다운 축산, 깨끗한 농장, 안전한 축산물’이라는 이미지를 브랜드 마케팅에 적용하고 있다며 강단에서 ‘크린팜 운동’이 확산될 수 있도록 나름대로 관심을 가지는 것은 당연하다고 말했다.
지난 1일부터 건국대학교 입학처장 보직을 맡으면서 더욱 바빠진 한 교수는 “아무리 바빠도 축산물 브랜드 과정은 반드시 챙기겠다”며 축산물 브랜드 활성화를 위한 대학의 역할을 강조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 기사

더보기